본문 바로가기

알아 두면 쓸 때 있는 !/꿀 Tip !

[tip]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자녀, 조카 선물 고르기

반응형
SMALL

어느덧 2021년도 보름 남은 12월입니다.
크리스마스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설레이는 날이죠 ?
추운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해주는 크리스마스
단어만 들어도 설레이고 따뜻한 기분이 들게해주는 날입니다.
어릴적 부모님께서 예쁜 미미인형 사주실때가 늘 생각 나는 그런 날이네요.


몇십년이 지나도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행복한거 보니 이제 우리 아이들에게도 따뜻한 날로 기억 되는게 좋겠죠 ?
예쁜 아이 조카들에게 선물해줄 선물이 고민이시라면 제가 도와드릴께요 !

변함 없는 여자 아이들의 인기 순위 '시크릿 쥬쥬'




역시 여자아이들의 인형놀이는 세월이 지나도 변함이 없죠 ?
전 어릴때 미미 였는데 말이죠 ! ㅎㅎ

이건 제 원픽!
어릴때 저도 엄마 화장품으로 화장많이 했었어요 :-)
아무래도 어릴땐 엄마를 다들 동경해서 엄마처럼 하고 싶은 욕구가 큰거 같아요
그래서 엄마따라 화장도 하고 엄마 힐도 신어보고 그러는거 같아요 !
그래서 여자 조카나 딸들에게 선물한다면 시크릿 화장가방이 어떨까 싶어요 !

어린이 화장품 답게 유해물질 무첨가여서 너무나도 좋은거 같아요 !

구성품은
브러쉬
블러셔 섀도우 네일 쿠션 립밤으로 구성되어져 있네요 :-)






시크릿 쥬쥬 캐리어 하우스

 

이건 저도 갖고 싶네요 ! 인형에 드레스에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? ㅜㅜ

 


남자 아이들을 위한 포켓몬카드

 

 

참신기하게 세월이 지나도 포켓몬의 인기는 식지 않네요 ?
포켓몬 만든사람은 돈 얼마나 버는걸까요 ㅋㅋㅋ




이런 카드는 뭐하는건지 모르겠지만...
남자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...카드가지고 뭐가 재밌는건지 흠



두뇌 활동에 좋은 '레고'

어릴적에 저희 사촌오빠랑 사촌동생이 레고를 진짜 좋아했거든요

레고 많이 만지고 놀면 두뇌에 좋다고들 하던데..진짜 저희 사촌오빠랑 사촌동생 둘다 공부를 잘했어요 !

신기하게 말이죠 !

저도 나중에 아들 낳으면 레고 선물 많이 해주려구요 !

 

 



레고는 솔직히 어른들이 가져 놀아도 된다는....너무 예쁘단 말이에요 !




이건 솔직히 어른들이 더 탐날만한 레고....

 



'헬로카봇'

역시 진리의 로봇

 




이런 변신 로봇은 제가 어릴때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!!!

이런 변신 로봇 하나는 있어야죠 !
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과 자동차 조합은 말모!
무조건 픽이죠 ! !

여기까지 제가 준비한 조카, 아들,딸들 생일선물&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
우리가 어릴때 받았던 좋은 기억처럼
조카나 자녀분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선물 해주시길 바래요 !!!

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