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Life/빵수니 맛집

마카오 보다 맛있는 에그타르트 맛집 '달빛숲'

반응형
SMALL


[ 겉은 페이스트리처럼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!]

느끼하지 않은 에그타르트

겉바속촉 에그타르트를 찾는다면

#부산빵지순례 #부산맛집 #부산에그타르트 #가야빵집

작년 여름, 친구가 가보고 싶었던 빵집이 있다며
처음 데려간 곳.
가야에 위치한 주황빛 간판이 돋보이던 달빛 숲.


달빛 숲





코너에 위치한 달빛숲.
처음에 이미지가 책이 많이 꽂혀 있어서
북 카페(?) 같은 느낌이 났었다 :-)



사장님 홀로 운영하시는 '달빛숲'이다
내부에 테이블은 3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고
바 형식의 자리도 있었다.


MENU




bread




식빵 종류
/

달빛 식빵
오징어 먹물 식빵
공주 밤식빵
매콤 식빵 5,000 won
올리브 치즈 우유 식빵 4,000 won
바질 토마토 식빵 5,500 won


시오빵


cookies




Egg tart





에그타르트
/
3,500 won


스콘




financiers







작년 여름, 처음 방문했을 때
하트 파이랑 캐러멜 쿠키 에그타르트 이렇게 시켰다.



아니 근데...
캐러멜 쿠키가 너무 맛있어서.................
너무 놀랐다...
진짜 부산 인스타에 쿠키 맛집 광고 때려서
몇 군데 갔다가 낚인 적이 있어서
쿠키들은 별로 기대 안 하는데

달빛숲 쿠키가 쿠키 전문점 보다 맛있다.
촉촉하니 jmt....



빵 3개를 앉은 자리에서 흡입하고
앙버터랑 오레오 쿠키를 또 샀다.

오레오 쿠키는 캐러멜 쿠키에 비해 내 스타일은 아녔다 ㅜ 쪼꼼 아쉽!








그리고
앙버터 안 좋아하는 1인!!!

예전에 유명한 모 카페서 한번 먹었다가
너무 니글니글 거려서 그 뒤로 절대 안 사 먹는데
하..

달빛숲 앙버터 너무 내 스타일 ㅜㅜㅜ
바게트 빵이랑 어울려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다.

이 뒤로도 다른 데서 앙버터 못 먹음... 먹었다가
속 니글 거려서 달빛숲 아니면 앙버터 못 먹는 1인 ㅜㅜ

두번째 방문



그리고 오랜만에 들린 달빛숲.



너무 맛있게 먹은 앙버터가 생각이 나서 갔는데
그날 앙버터는 없어서 못 사고
에그 타르트랑 맛있게 먹은 쿠키 생각이 나서 이번에는 피넛버터 쿠키랑 휘낭시에를 샀다.








에그 타르트 보이시나요?
와....... 겹겹이... 페이스트리....





진짜 겉바속촉의 정석 아닌가요?
단면 이거 보고 안 사 먹는다고요?

홍콩 갔을 때 에그타르트가 더럽게 맛이 없어서
그 뒤로 에그타르트는 거들떠도 안 봤다.

그나마 마카오 갔을 땐 맛있게 먹어서

가끔씩
'마카오 에그타르트 먹고 싶다~'

그랬었는데 완전 그때 먹은 에그타르트 보다
훨씬 맛있었다 ㅜㅜ
감동쓰 ㅜㅜㅜ



요즘 부산에 에그타르트 강자로
달빛숲이랑 교대 앞에 다미아
두 군데가 신흥 강자라던데
다음번에 교대 앞도 가봐야지.
집에서 가까우니 ㅎ




휘낭시에
/

구움 과자류를 정말 안 좋아한다.
맛있게 먹은 기억이 없다 그래서 어디 맛집이라며
구움과자 올라와도 감흥이 없었다.

이번에 구입할 때 블로그에서 휘낭시에
맛있다고 쓴 걸 본 적이 있어서
하나만 구입했다 (혹시 맛없을까 봐...)

아.. 근데
하나만 사 온 거 바로 후회했다.

휘낭시에가 이렇게 쫀득쫀득한 거라고?
근데 다른 가게들은 왜 그렇게 만드는 거야?
바로 이 생각이 들었다.

내가 휘낭시에를 많이 안 먹어봐서
다른 곳과 많이 비교할 순 없지만

그동안 먹은 거에 비하면 확실히 맛있다.








피넛버터 쿠키

아흑
피넛버터랑 캐러멜 쿠키 진짜 jmt

그 뒤로도 몇 번 친구 집들 갈 때마다
달빛 숲 들려서 쿠키랑 에그타르트 사 가면

다들 계속 여기 어디냐고 몇 번이나 물었다 ㅎㅎㅎ

한 번은 창원에 사가지고 갔는데
친구가 여기 택배도 하냐고 ㅎㅎㅎ

내가 예전부터 맛집 다니는 걸 좋아해서
대학 동기들이랑 친구들이 가끔씩 맛집 물어보는데
대학 동기가 얼마 전에 여기 갔다 왔다고 인증샷 까지 보내줬다.

뭐 뭐 사 먹었냐고 내가 먹으라고 한거 다 먹었냐고
너무 맛있다고 또 다른데 추천해달라면서 ㅎㅎ

사장님 혼자서 직접 만드시고 판매하시는 거라
조금 지쳐 보이실 때도 있는데
불친절하시거나 그러시진 않으시다.
한 번만 방문했었는데 다음번 방문 때 기억도 해주시고 안부도 물어봐 주시고

가끔은 너무 유명해져서 내 에그타르트
못 사 먹으면 어떡하지? 생각도 하다가
그래도 맛있는 건 많이들 드셨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게 된다.

달빛숲은
무조건 에그타르트! 그리고 쿠키류도 추천.
구움과 자 좋아하신다면 휘낭시에도 추천
아직 식빵류는 못 먹어봐서 추천해드리기 어려워요.



::새 주소 :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679번길 140-3 1층
::구주소 : 부산 부산진구 당감동 569-35 1층

:: 전화번호 : 0507-1337-7587

:: 휴무 : 휴무는 변동 있음(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)

http://instagram.com/dalbitsoop


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