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Life/빵수니 맛집

부산 장산역 빵집추천 크로플맛집 '뉴문베이커리'

반응형
SMALL

 

 

[ 찐 크로플 맛집 ]

크로플 맛집을 찾는다면 해운대 '뉴문'

#장산역맛집 #해운대빵집 #부산크로플맛집 #장산맛집

내가 꽂힌 크로플집 장산에 위치한 '뉴문' 이다.

내가 생각하는 크로플 맛의 기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!

 

 

New moon

 

/

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는 뉴문!

맛있는 고메버터

 

 

 

 

 

Menu



 

 

 

진정한 크로플을 맛보고 싶다면

 

 

처음은 간단하게 맛만 보자며

빵3개만...

크로플과 크로와상 스콘

 

내취향이었던 스콘!

부드러운 스콘

아몬드 크로와상도 괜찮았다.

금새 빵3개를 클리어하고

 

 

또 다른 빵 먹을려고 기웃기웃

 

/

퀸아망 & 파운드케이크

/

맛있어....

여기서 퀸아망 먹구

다른곳 가서 먹었는데 이맛이 안난다...

장산에 영화보러 가면

일행은 맨날 퀸아망 먹고 난 크로플 사서 영화관 갔던 기억이 ㅎㅎ

빵먹으면서 영화보는게 제일 행복해 ♥

 

난 요런 레몬파운드케이크 상큼해서

좋아하는데

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다..특히 남자들 ㅎㅎ

상큼하게 맛있어 !

 

 

누가 우리빵 다먹었냐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앉은자리에서 진짜 순식간에 빵5개 흡입했다..

내 기억에 이날 달빛숲가서 빵5개 먹은날 같은데...?ㅋㅋ

달빛숲에서 빵5개먹고

낚시 가는길에 뉴문 들려서 클리어하고 간 기억이 ...

개인적으로 뉴문빵은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

전반적으로 다 맛있었다 !

 

 

 

 

우선 내추천 베스트는 크로플 !!!

센텀 신세계에 맛있다는 크로플 먹어도 ...뉴문보다는 별로였다.

그래서 크로플 생각나면 항상 뉴문부터 생각난다.

일행은 항상 퀸아망 선호 ㅎㅎ

후기보니 샌드위치도 맛있다고 하고

아이스크림 크로와상이였나?

추천하는 제품들 꼭 먹어봐야지 ㅜㅜ

나 왜 뉴(문)세권에 안사는거니...장산 진짜 잘 갈일 없는데 ㅜ

그래도 갈때는 맨날 뉴문은 꼭 들리는 코스 !

 

 

 

 

작년에 전 남자친구가 나 뉴문 좋아한다고

뉴문에서 케이크도 사줌....ㅎㅎㅎ

안에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과일이 가득가득!

입에서 살살 녹았음 ㅜㅜㅜ

나 왜 여름에 생일이여서 ... 혹시 상할까봐 밖에서 그때 진짜 한판 바로 다먹음....

집에서 먹고싶었는데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마도 장산에 살았으면 매일 배달로 시켜먹었을듯...

살 많이 쪘겠지...?ㅎㅎ

방문할때마다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!

조만간 또 크로플 사러 가야지 ♥

 

 

전화번호
: 051-703-4070

주소
: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 56 SK허브 109, 110호

영업시간
: 매일 10:00 - 22:00

 

주차 : 옆에 공영주차장 有

 

 

 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