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Life/빵수니 맛집

부산/ 크로와상 맛있는 곳 '디저트시네마'

반응형
SMALL

[ 겉은 바삭 속은 촉촉 ]

결이 살아있는 크로와상 맛집

빵수니의 크로와상 맛집

#부산크로와상맛집 #부산빵지순례 #부산빵집 #연산동맛집


첫 방문때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에 또 방문한 디저트 시네마 입니다.
빵 안좋아하는 남친도 먹어보더니 세상에서 이렇게 맛있는 빵 처음 먹어본다고 극찬을 했었어요



디저트시네마




MENU





/
오리지널 크로와상 3,800 won
초코 크로와상 4,500 won
초코 뺑 오 4,500 won
소세지 패스츄리 4,500 won
뱅오쇼콜라 4,000 won
초코 스틱 4,800 won
퀸 아망 5,000 won
시네마 패스츄리 6,500 won


올 때 마다 감동적인 맛!

 





12시 오픈인데
여유롭게 온다고 온게 11시 10분에 도착했다 ^^;
일찍 온 김에 어릴적 살 던 동네라 옛날 생각하며 좀 걷기도 하고 구경도 하고

여기서 50m 내려가면 #수플레맛집 #어나더미네스


처음으로 대기 하고 있으니 한두분씩 금방 오셨다
땡볕에 조금 힘들었다 ....너무 일찍와서....ㅎㅎ





처음으로 입장하니 조금 여유롭게 사진도 쪼끔 찍을수 있었다 ㅎㅎ


디저트 시네마 밀크티











올 때 마다
디저트 시네마 빵들은 어떻게 저리 이쁘게 생겼지? 감탄합니다 .
진짜 윤기가 좌르르 빵 색도 얼마나 예쁜지 ㅜㅜ
완전 고급스러움 그 자체 ㅜㅜ







아직 못먹어본 빵이 많아요....
하...
언제 다 먹어보지...






너무너무 좋아하는 디저트 시네마의 애플파이 ♥




/
다 사고 나오니 이미 뒤에 줄이 길게 늘어섰어요 !








크로와상,애플파이, 소보루, 밑에 긴거는 아마도 소세지 패스츄리 ? ! 였을꺼 같아요 ㅎ
남자친구한테줘서 뭔지 기억이 안나는 1인 ㅎㅎ


/
살면서 애플파이가 맛있다고 느껴본적이 없는 1인이에요...
하 ...근데 디저트 시네마 애플파이는 제발 드셔주세요 !
저 디저트 시네마 갈때마다 사옵니다.....jmt...

진짜 어떻게 빵 색을 이렇게 예쁘게 만들까요 ?
디저트 시네마 빵들은 먹는 맛도 있지만
진짜 보는 맛도 있어요 !!!





/
하...빵순이 단면보고 웁니다 ㅜㅜ
내가 여태 애플파이를 안좋아하는 이유가 잇었어..
다들 그렇게 맛이 없으니 안좋아했찌..
나 애플파이는 좋아하는 사람이였네 ㅜㅜㅜ

안에 사과랑 계피향이 솔솔 나는데 거기에 빵은 바사삭!!!!!!



소리 들어봐주세요 !!!






/
크로와상 단면 겹겹이 패스츄리같은거 보이시죠 ?
근데 속은 또 진짜 촉촉해요 !!!!

제발 드셔주세요....ㅋㅋㅋ
진짜 시중에 파는 크로와상이랑 너무 달라요? 크로와상이 이렇게 원래 맛있는거였어요 ?
크로와상 먹으러 왜 줄 서있는지 100번 1000천 이해가는 맛.




/
처음으로 사 온 소보루 입니다
엄청 기대를 했지만..소보루는 조금 아쉽더라구요...

소보루는 온천천에 '#밀한줌 ' 추천드려요 !

남자친구한테 준 소보루패스츄리는 어땠냐고 물어보니깐
그건 별로였다고 했어요
하지만!
크로와상이랑 애플파이는 진짜 살면서 이런빵 처음먹어본다고 ㅎㅎ
이렇게 맛있는 빵 처음 먹어본대요 ㅎㅎ

빵순이 여자친구 때문에 이런빵도 먹어본다고

늘 다들 그냥 평범한 빵들은 먹잖아요 ?
그냥 맛있는 빵이 아닌 빵이 먹고싶어서 먹는빵들

하지만 진~~~짜 맛있는 빵집에서 빵 먹어보면...
여태 먹은 빵들은 빵이 아니였구나 하는걸 실감하게 됩니다..

저 원래 떡순이였어요 ? 근데 작년에 다이어트 하면서
식단 병행하다 보니 빵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
그뒤로...빵 맛집 다니다가 빵순이가 되었어요 :-)


디저트 시네마는 주말에만 오픈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
인스타 피드 보시면
기부도 많이 하시고 너무 좋으신분들 같아요 !
항상 고객님들에게 감사해 하시는거 같구 ㅎ

변함없이 맛있는 빵들 만들어주세요 !



주소
새주소: 부산 연제구 쌍미천로 32-1
구주소: 부산 연제구 연산동 2145-15

전화
051-867-5757

영업시간(오픈 1시간만에 대부분 sold out)
토-일
12:00 -19:00
마지막주 수요일
12:00 -

주차x


https://www.instagram.com/dessert_cinema/

반응형
LIST